A Review Of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자기들이 잘못한 게 명백히 맞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팀원한테 다짜고짜 먼저 시비를 걸며 욕질을 하더라고

즉, 스킬을 정확히 인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브리핑을 하는 것이지요.

난 과거의 나를 이해해. 지금 이 결심도 결국 저런 경험들이 올려 주어서 지금의 나가 만들어진 거니까. 시행 착오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잖아?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오버워치 강의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namu.wiki needs to assessment the safety of the relationship right before proceeding. Ray ID: 7ab462026c2817e1

친구 말로는 팀원들이랑 같이 포커싱하면 질풍참이 많이 차는데 그 때 슥삭하라 했지

그래서 맥크리가 ㅋㅋㅋㅋ 나 좀 잘하냐 하더니 공수 변경하고서 팀보에 딱 들어왔는데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초대하기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가입 신청서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문법이나 오타는 계속 수정할 예정이므로, 넓은 아량으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어릴 적 캐릭터가 중심이 되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란 덕에 캐릭터 콘셉트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꿈을 키울 수 있었어요. 입사 첫날부터 영웅 디자인을 목표로 삼았죠.

Report this wiki page